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 살 수 있다 (feat. 일론 머스크 트윗)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 살 수 있다 (feat. 일론 머스크 트윗) 이슈 관련 내용입니다.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에 대해서 긍정적인 요인을 애기했는데 심지어 비트코인으로 테슬라까지 살 수 있을지는 몰랐네요.

 

 

비트코인
비트코인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 살 수 있다.

: 평소에 계속적으로 비트코인에 대해서 긍정적인 의견을 내던 일론 머스크가 트윗을 통해서 “You can now buy a Tesla with Bitcoin” 이란 문구로 암호화폐 시장을 들썩이게 하네요.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서 공유된 내용을 기반으로 말씀 드리면, 가상자산(암호화폐)인 비트코인으로 이제 테슬라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합니다.

3월 24일(현지시간) 전기차 전문매체 더킬로와츠에 따르면 이날부터 테슬라 차량을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라고 합니다.

테슬라의 ‘모델S’ 차량 구매시 비트코인을 결제수단으로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후 QR코드를 통해 30분 이내에 비트코인을 전송하면 결제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일론-머스크
일론-머스크

 

이게 우리나라에 적용이 되는지는 아직은 미지수입니다.

아직은 미국에서만 적용되는 걸로 보입니다. 올해 안에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게 추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도 이날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으로 테슬라를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트위는 아래 사진 참조하시면 됩니다.

 

일론-머스크-트윗
일론-머스크-트윗

 

일론 머스크 CEO는 “올해 안에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도 비트코인 결제 시스템 도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했으며, 머스크의 해당 트윗이 올라온 이후 바이낸스 거래소 기준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전날 같은 시간 대비 1000달러 급등했다라고 합니다.

앞으로 더 급등할 거라고 예상합니다.

앞서 테슬라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보고서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지불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수용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게 현실이 될지는 저도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로 이뤄졌네요.

 

 

 

 

 이상입니다. 지금까지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자동차를 살 수 있다 라는 이슈를 기반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테슬라 자동차를 사시려고 생각 중이시던 분은 이 점도 참조해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조자료

www.hankyung.com/it/article/202103247875g

 

[저작권이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Comment 부탁 드립니다. 검토 후 수정 및 삭제 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재되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습득한 내용이므로, 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기재된 내용은 참조용으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에, 오류가 있을때도, Comment 달아 주시면, 검증 결과를 통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