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기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가격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가격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제품은 전립선 관련된 건강기능 제품이며 풀네임은 이만기 쏘팔메토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입니다.

주요 성분은 쏘팔메토이며 옥타코사놀, 비타민E, 아연이 함유되어 있고 부원료로는 복분자, 마카 분말, 하프물범유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립선 질환

화장실
화장실

 

: 먼저 전립선 질환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은 우리가 소변을 배출할 수 있는 기관입니다.

 이런 전립선 관련 자주 등장하는 질환으로는 화장실을 자주 찾아 소변을 보는 행위와 소변을 봤는데도 개운하지 않은 잔뇨감이 든다든가, 소변을 볼 때 예전만큼 소변 물줄기가 좋지 않다는 현상입니다.

 간혹 자는 도중 소변을 위해서 기상하는 행위도 문제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이런 현상이 심해지면 전립선염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불규칙한 식습관 그리고 야근, 운동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건강 검진을 받으면 전립선 비대증이 있다고 애기를 들었습니다.

 이런 의사의 조언을 무시하시면 전립선염으로 확대가 되고 더 심해지면 전립선 암으로 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이런 의사의 조언을 들으시면 꼭 전립선에 대해서 관리를 하셔야 합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

 

이만기-쏘팔메토
이만기-쏘팔메토-출처-파워업-쏘팔메토-골드

 

: 먼저 설명 드린 전립선 질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이만기 쏘팔메토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의 제품의 풀네임은 이만기 쏘팔메토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입니다.

 이름에서 아시겠지만 씨름인이자 방송인 이만기님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제품은 전립선 관련 건강기능 제품으로 아주 인기가 높은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나이가 들면 전립선이 예전만큼 활성하지 않아 이 부분에 대해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이만기 쏘팔메토 파워업 쏘팔메토 골드의 주요성분은 쏘팔메토입니다.

그리고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22%~33%, 옥타코사놀 분말 12%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만기-쏘팔메토-효능
이만기-쏘팔메토-효능-출처-파워업-쏘팔메토-골드

 주 성분인 쏘팔메토에 대해서 더 자세히 설명 드리면 쏘팔메토는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남성 건강의 위해 섭취해온 야자수의 일종으로 수명이 700년이 되고 가뭄 해충에 강하다고 합니다.

  잎사귀의 밑부분에 있는 톱니바퀴처럼 생긴 줄기 때문에 쏘팔메토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는데 옥타코사놀은 계절과 지역에 따라 수천 킬로미터를 쉼 없이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신체의 중요 에너지원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남성의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추가적으로 쏘팔메토 제품에는 옥타코사놀, 비타민E,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트에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E는 항산화에 도움이 되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연의 경우에는 성장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써 정말 몸에 중요한 성분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이만기 쏘팔메트에는 부원료로 복분자, 마카 분말,하프물범유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이만기 쏘팔메트 효능

  • 전립선 건강 관리에 도움
  • 남성의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
  • 비타민E는 항산화에 도움
  •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에 도움

 

 

 

 

이만기 쏘팔메토 후기 부작용 가격

 

이만기-쏘팔메토
이만기-쏘팔메토-출처-파워업-쏘팔메토-골드

 

1) 이만기 쏘팔메토 부작용

: 위에서 설명 드린 이만기 쏘팔메토 부작용 및 사용 후기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만기 쏘팔메토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시중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으로 안전한 제품입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지병으로 장기 복용 중인 약이 있으신 분 그리고 어떤 질병을 치료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섭취 전에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참고로 이만기 쏘팔메토는 혈액 응고 영향을 끼치는 제품이기에 혈액 응고 관련 질환을 가지고 계시거나 수술이 예정되신 분들은 섭취하고 계시더라도 어느 기간 동안 복용을 중지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수술이 예정되신 분들은 꼭 자신이 이만기 쏘팔메토를 섭취했다는 부분에 대해서 담당 전문의에게 말씀을 해서 상담을 받아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 이만기 쏘팔메토 후기

 이만기 쏘팔메토 판매가 많이 이뤄진 만큼 좋은 후기가 많지만 각 사람의 체질와 기대치에 따라 효과 정도는 달라지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이 겪고 잇는 증상이 잔뇨감, 자주 보는 소변 그리고 소변의 줄기가 약해지거나 밤에 자면서 자주 일어나서 소변을 보는 증상입니다.

이런 증상을 가지고 계신다면 이만기 쏘팔메토를 구매해서 섭취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3) 이만기 쏘팔메토 가격 구매처

: 이만기 쏘팔메토의 가격으로는 하루에 1 캡슐 기준으로 120 캡슐 4개월분에 6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이만기 쏘팔메토 제품 공식 사이트 가격 기준입니다.

 이만기 쏘팔메토는 제품 공식 사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므로 가격 비교해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이만기 쏘팔메토 효능 부작용 가격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참고로 해당 글은 전문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작성한 글입니다.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점 참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