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견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 그리고 복용법

 이번 포스팅은 식견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 그리고 복용법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식견보감은 사과 초모 식초 영양제이며, 알약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식견 보감은 체지방 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 국내 건강식품 제조회사인 드림 바이오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식견보감 제품 설명 및 효능

 

식견보감
식견보감-출처-드림바이오

 

1) 식견 보감

: 먼저 식견 보감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대로 식견 보감은 체지방 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으로 국내 건강식품 제조회사인 드림 바이오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식겸보감은 사과 초모 식초 영양제이며, 알약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섭취하기에도 편하다고 합니다.

 사과를 이용한 다이어트 건강기능 제품이 많이 시판되면서 사과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높아졌으며, 인위적인 음식이 아닌 대중들에게 많이 친숙한 사과를 발효시켜, 식초로 제조된 제품이 식견 보감입니다.

 

2) 식견보감 효능

 식견보감를 주로 이루는 사과 초모 식초 안에는 펙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펙틴이라는 성분이 장의 규칙적인 운동을 도와주고 몸에 쌓여있는 독을 해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해독주스 라는 말이 유명해지면서 디톡스라는 단어까지 덩달아 나오게 되었습니다.

즉 안에 있는 독을 조금이나 해독하면서 염증과 같은 몸에 생겨나는 부분에 대해서 감소하려고 하는 음식이 많이 시판되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디톡스가 다이어트에도 많은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사과 초모 식초의 초모는 아세트산 박테리아 외에 카테킨, 갈산, 코로로겐산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0일 동안 취침 전 사과 초모 식초를 섭취 한 결과 혈당이 약 10~20% 감소하고 체중도 약 2~3kg 이상 감소하였으며, 섭취군 79%가 체중 감소를 했다는 실험 결과도 있는 만큼 효과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주 성분인 사과 초모 식초 뿐만 아니라 매실과 자몽, 비타민이 풍부한 감귤류 과일 자몽, 4세대 유산균 포스트 바이오틱스, 식이섬유 중 으뜸인 밀식이 섬유 그리고 생명의 불꽃이라 불리는 복합 효소까지 식견 보감에 담겨 있습니다.

 구매를 진행하시기 전에 꼭 식견보감에 들어가는 주 성분뿐만 아니라 부 성분까지도 꼭 체크하셔서 알레르기와 같은 증상을 일으키는 성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구매를 결정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혹 섭취 후 알레르기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시고 바로 전문의 상담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식견보감 부작용 가격 그리고 복용법

 

식견보감-성분
식견보감-성분-출처-드림바이오

 

: 위에서 설명드린 식견 보감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식견 보감은 현재 검사를 통해서 인증을 받아 시판되고 있는 건강 기능 제품이라 특별히 대표적인 부작용이 공유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각각 체질이 틀리고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성분들이 각 사람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원료와 성분에 의해 일어나거나 과다 섭취로 인해 구역, 소화불량,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즉 구매를 진행하시기 전에 꼭 식견보감에 들어가는 주성분뿐만 아니라 부성분까지도 꼭 체크하셔서 알레르기와 같은 증상을 일으키는 성분이 없는지 확인하시고 구매를 결정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식견보감을 복용했을 때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그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종류의 건강식품, 약을 복용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 후에 복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식견보감 가격 복용법

 

1) 식견보감 가격

 식견보감은 제품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는 42,900원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2) 식견보감 가격

 제품 마다 플랜이 2가지로 나뉘는데 기본 플랜의 경우 아침 점심은 식견 보감 1/2 알로만 드시고 가벼운 저녁 식사 후 식견 보감을 1알 복용하면 됩니다. 집중 플랜의 경우에는 아침식사 후 식견 보감 1알 저녁식사 후 식견 보감 1알을 드시면 됩니다.

 식견보감 섭취량과 섭취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제품에 다 기재되어 있으니 이 부분을 참고하시고 상의할 경우 제품에 있는 내용대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론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제품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고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기까지 식견보감 효능 부작용 가격 그리고 복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제 포스팅이 식견 보감 제품에 대해서 파악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