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링에이정 효능 부작용 가격

이번 포스팅은 보나링에이정 효능 부작용 가격 대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보나링에이정은 대중교통이나 자가용과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멀미를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나링에이정 제품 설명 및 효능

 

보나에이정
보나링에이정-출처-네이버지식백과-약학정보원

 

1) 보나링에이정 특징 및 효능

: 일단 보나링에이정 제품 설명 및 효능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나링에이정은 일양약품에서 출시한 일반의약품으로써, 멀미, 이명, 어지럼증, 구토를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의약품입니다.

 일반의약품이지만 약국에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나링에이정은 보험 적용이 되는 약이라 병원에서 처방받아 복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보나링에이정의 주 효능 및 효과는 멀미로 인해 속이 울렁거리거나 매쓱 거리고 토할 것 같을 때 복용하는 약입니다.

 

– 보나링에이정 특징

  • 멀미, 이명, 어지럼증, 구토를 예방하는 데 사용되는 의약품
  • 멀미로 인해 속이 울렁거리거나 매쓱 거리고 토할 것 같을 때 복용하는 약

 

쉽게 말하면 멀미에 의한 어지러움, 구토, 두통을 예방하고 완화 해주는 약입니다.

 멀미 뿐만 아니라 메니에르 증후군에도 효과를 발휘하는 약입니다.

메니에르 증후군 어지럼증과 청력 트러블, 귀울림, 귀막힘과 같은 귀의 이상상태 등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질병입니다.

 보나링에이정 성분은 항히스타민제의 성분인 디멘히드리네이트입니다.

이 성분은 구토 중추를 억제하고 신경의 흥분도를 가라앉히고 어지럼증을 조절하는 전정기능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즉 뇌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성분이며, 약의 효과는 약 3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하니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차이가 있을 겁니다.

 

2) 보나링에이정 섭취 시 참조 사항

: 성인의 경우 1회 50mg를 복용하며, 하루에 3~4회 정도 투여한다고 합니다.

예방을 목적으로 할 시에는 미리 30분에서 1시간 전에 50~100mg을 투여하며, 하루에 200mg를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점 참조해서 복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보나링에이정 성분은 잠이 오는 성분이기 때문에 운전을 해야 할 경우에는 복용을 하지 마시길 추천드립니다.

 

 

 

 

 

보나링에이정 부작용 및 가격

 

보나에이정-부작용
보나에이정-부작용-출처-canva

 

: 위에서 설명 드린 보나링 에이 정 부작용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나링에이정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으로는 졸음, 두통, 머리가 무거운 느낌, 손 마비, 발 마비, 손가락 떨림, 어지러움, 시력의 불선명, 불면증, 가슴 쓰림, 위통, 갈증, 피로감 등이 있습니다.

 

– 보나링에이정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

  • 졸음, 두통, 머리가 무거운 느낌
  • 손 마비, 발 마비, 손가락 떨림
  • 어지러움, 시력의 불선명, 불면증
  • 가슴 쓰림, 위통, 갈증, 피로감

 

 부작용 상태가 많이 나열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일반적으로 의약품 상에서 나타나는 용납이 되는 수준의 부작용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부작용에 대해서 일단 인지를 하시고 복용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혹시 위에 나열하는 부작용이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증세가 심할 경우에는 복용을 금지하고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 상담을 받아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보나링에이정은 약국에서 구매할 수는 있는 일반 의약품이지만 보통 병원에 처방을 받아서 구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개별 포장이 아니고 500정을 한 통으로 판매가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보험이 적용되는 일반의약품이기 때문에 드시는 증세가 있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처방을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500정이 들어있는 한 통 기준으로 15,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 보나링에이정 가격

: 500정이 들어있는 한 통 기준 : 약 15,000원 정도

 

 

 

 

 

 여기까지 보나링에이정 효능 부작용 가격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자가용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멀미를 하고 그로 인해 구토를 할 경우에 정말 난감하다 곳 생각합니다.

 멀미가 너무 심할 경우에는 보나링에이정에 대해서 인지를 하시고 필요시 처방을 받아서 섭취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참고로 제 포스팅은 참고만 하시고 해당 약에 대해서는 제품 설명 및 약사 그리고 전문의 상담을 통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